2009년 8월 19일 수요일

Monofame




안녕하세요 DICE입니다.

부산 픽시씬의 중심을 지키고 있는

Monofame식구들이 오래간만에 DICE를 방문하셨습니다.

Lunetten 제품은 Monofame에서 구입가능하니
부산지역분들은 모노페임으로 문의주세요!
PEACE!


댓글 10개:

대구 김부장 :

대구는 GOGEAR~~~

익명 :

안녕하세요

신상컬러루네텐 입고 예정일이 언제인지알수있을까요??

익명 :

알렉스림으로 흰색림인데

700cc있나요?

가격좀 알고싶습니다.

익명 :

벌써 8월 20일 ㅠ 입고는 언제나 되렵니꺟

익명 :

2번째 사진 맨 오른쪽에 계신분은 ㅋㅋ 스킵형 블로그에서 충격적인 모습으로 뵌 분이네요 ㅋㅋㅋ 다이스 스텝이신가..

익명 :

맨 오른쪽분이 다이스 사장님인데 ㅋㅋㅋㅋ 완존 저분 완전 욱겨요

익명 :

오늘 홍대부터 여까지걸어왔는뎁..
픽시왕초보인저라서 하나도 몰랏던..
흑흑 ....
나두빨리 사야겟당

익명 :

근데..
루네텐 엔트라다 완차 무게가 어느정도 되나요?

익명 :

8월30일 지난주 일요일날 다녀갔는데요
루테넨 완차 언제 입고되죠? 예약하기로 하고 갔습니다.

하나연 :

완차무게가 8.3킬로래요~
알루미늄이라 경륜차보다 가볍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