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2월 10일 화요일

감사합니다.



아직 샵 오픈도 못했는데

전국 방방곡곡 루네텐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이번주말 입고예정인 엔트라다1차분의

예약이 끝났습니다.

2차물량은 2월말에 입고예정입니다.

2차 물량부터는 예약시

50% 예약금을 지불해 주셔야 예약이 진행됩니다.

50사이즈는 3월말 3차 물량입고시 입고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PEACE!

댓글 12개:

익명 :

아...맙소사군요...ㅎㅎ;;
예약않해도 살수 있을줄 알았는데..;;
혹시 예약 펑크나면 52핑크 어떻게 않될까요..?ㅋ;; 가능여부만 알려주센요;;

익명 :

일찍가서 예약하길 잘했담ㅠ
이번주면 뽑는구나
진짜 많이 기달렸는데 ㅠㅠㅠㅠ

익명 :

예약한 사람이면
구매가능한 날 언젠지
미리 연락주신다고 하셨는데
문자라동 꼭 날려주세요!

Nine :

와우! 대박 축하 드립니다!!!...

슬슬 저도 맘 굳혀가고 있습니다...

3월 입고분을 노릴지도..ㅡㅡ+...
(윗단계 블랙도 보고 싶어요..ㅜㅜ..)

픽시로 업힐을 하는게 목표!...

익명 :

오.. 정직한 물건은 역시 사람들이 알아보는군요. 예약 빨리하길 잘했네요. 예약한사람이면 구매가능한날 문자좀 부탁드려요. 픽시문화장착에 힘쓰는다이스 보기 좋습니다.

익명 :

우와..
벌써 품절이구나

익명 :

이거 몇대나 입고되었조?

Pista :

*예약펑크나면 핑크 52잡아드릴수 있으니 DICE로 대기예약 부탁드립니다.

*이번중에 통관을 끝내고 창고정리후 이번주까지 받아보실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넵 예약하신 순서대로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월말이나 3월초에 나머지 물량도 들어옵니다.

*감사합니다

*1차 2차 총 80대중 1차물량 40대의 예약이 끝났습니다. 감사합니다.

익명 :

내일 점심시간때 예약하러 갈껀데 몇시 오픈인가요?

익명 :

내일가서 살수있는건가요?
토요일,일요일 언제오나요
너무 많이 기다려서
애간장타네요

아 레이져바 가격이 얼마정도?

익명 :

예약은 했는데~ 물건은 언제 받아볼수 있을까 궁금하네요 ㅎㅎ 언제인가요!! 한시라도 빨리 받아보고싶어요!!

최규호 :

57싸이즈 완차 구매시 대략 견적이 얼마나 나올까요? massivesensor@hanmail.net 멜주소구요 부탁좀 드릴께요
부산이라 시간 나면 놀러 갈께요~
취업 준비생이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