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2월 18일 수요일

엔트라다 진행사항


안녕하세요 DICE 입니다.

현재 입고 진행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엔트라다 1차분은 현재 통관이 거의 다 끝났습니다만

순정 드랍바가 이번 주말에 비행기에 타시기 떄문에

미리 예약하신 순서대로

저희 샵에 있는 소량 들어와있는

루네텐 드랍바를 장착해 드리겠습니다.

나머지 드랍바는 이번주말에 비행기를 탈 예정입니다.

예약하신분들중에 다른 바를 가지고 계시거나

라이저바를 구입예정이신 예약고객님은 매장으로 연락을 주시면

바로 구매하실수있게 준비해놓겠습니다.

나머지 고객분들은 드랍바가도착하는 즉시 바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엔트라다 2차물량은 3월1일 큰사이즈 위주로 입고예정입니다.




3차 물량은 50사이즈와 The NEW COLOR "Fire Red" 가 입고됩니다.




3차물량은 오늘부터 6주안에 입고가 될 예정이니

50사이즈를 원하시는분이나 레드 엔트라다를 원하시는분은

미리 샵에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첫번째 물량이 지연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앞으로도 더 발전하는 DICE를 보여드리겠습니다.




PEACE!

댓글 28개:

익명 :

드랍바도 있고 다른것도 있는데 엔트라다만 없어서ㅠ 전화자주드려서 죄송해요
너므너므 기다리느라;; -9번올림

정대청 :

목요일에 가면 되는건가요?
아혹시 제순번 알수있을까요?
목요일날 1시에 바로가려고하는데
1시에 전화 일단 드리겠습니다
드디어 입고!!
수고하셨습니다

익명 :

기다릴수 있습니다
환율이 올라도 그 가격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이스 대박나세요

익명 :

어서 타고싶지만 전 50 3차분,, T T

익명 :

가격은 변동없이 그대로 89만인가요?
돈을 딱 맞춰놔서..;;

Pista :

89만원 그대로, 인상 없습니다.
달러가 1600원, 유로 2000원이 넘지 않는한 루네텐 제품의 가격 인상은 계획 없습니다.
또 오늘부터 물류창고 정리가 시작되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PEACE!

익명 :

으흐흐흐 기다리는것도 은근히 재미있네요

익명 :

2차분 예약 하고 싶은데 전화번호가 이게 뭔가요?ㅠㅠ 지방에 살아서 가지도 못하고 답답해서 제가슴은 터지기 일보 직전이랍니다 저 밤마다 잠도 못자요!!!!!!ㅠㅠ
전화번호좀 부탁드려요 님.ㅠㅠㅠ

익명 :

전화기 버튼보면 보이는 알파벳 그대로 DICE 누르면 3423~

금찬수 :

오늘 3차 선입금했습니다~
늦게 입금해서 죄송하구요
으흐흐흐


금찬수 입니다 확인후 문자주신다했는데
없길래 글남겨요 ㅎㅎㅎㅎ

다이스 대박 !!
같이 달려요 신나게!!!!!!!!!!!!!

Pista :

안녕하세요 금찬수고객님

입금확인 되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익명 :

3차분 50레드 예약한 김혜린 입금 완료했습니다~ 땡큐~ ^*

오탁구 :

일본 유학생인데 일본으로도 배송도해주시나요오..?

Pista :

감사합니다 입금확인 되었습니다.


일본으로 배송은 가능하나 올해 말부터 유럽에서 활동하시는 일본인 경륜선수분이 일본에서 루네텐 런칭 예정이라고 합니다.
일본에서 바로 구매하시는게 더 저렴할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엔트라다 1차 물량이 생각보다 많이 도착했습니다. 또 취소분이 몇대 남아있어 바로 구매하실수 있으니 구입을 원하시면 DICE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EACE

익명 :

사이즈가 어떻게 있나요?

NewJerseyKer :

can I place an order at the US?

Pista :

Dear NewjerseyKer,

We DO ship worldwide, but we are still working on our online store.

Soon you will be able to buy bikes from our online store and can be purchased by Paypal or visa.

We are also looking for international distributors, so please feel free to contact:

dm0051b8@hotmail.com

Thank you!

익명 :

정말로 이제 너무 지쳤어여 언제 받을수 있는건가요?

익명 :

정말로 이제 너무 지쳤어여 언제 받을수 있는건가요?

익명 :

만족 지연 이란 말이 있지 않습니까?ㅋㅋ
힘내세요..ㅋㅋ

5번 :

전 예약5번이라 운좋게 오늘 받아서 나이키 행사다녀왔습니다.
자전거 너무 이뻐요! 친구도 산다는데 데리고 갈께요 감사해요!

익명 :

오늘 낮에 전화를 드렸던
김요셉인데요;;ㅎㅎ 입금확인 되셨으면
문자좀 부탁드릴께요^^
내일 친구가 대신 찾으러 간데욥""ㅋㅋ

익명 :

엔트라다 1차분 남은물량있나요?
2차 3차 예약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Pista :

*안녕하세요
입금확인되었습니다.
방문하시기 한시간전에 전화주시면
준비해두겠습니다.

*2차분도 이번주말에 도착하니
예약을 원하시면 전화 부탁드립니다~

070-8278-3423


감사합니다.

peace!

익명 :

드디어! 오늘이었네요^^
너무 친절하신 두분덕분에
여행 다녀오자마자 바로 dice로가서
겟할수있었네요.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과배려로 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구요!
앞으로 갈 일들이 더 많겠군요
롤스오면 바로 또 갑니다!!ㅋ^^
앞으로도 항상 한결같이 대박나시구요
오늘 너무 수고많으셨구요 감사합니다.!

익명 :

사이즈재는기준이 탑기준인가요?
52사이즈의 정확한 탑튜브길이와 싯튜브길이를알고싶습니다.

익명 :

어제 집에 오자마자 프론트휠 장착하고
열심히 달리다가 턱같은거 밟고 슬립... 안장이 튿어졌어요.ㅠㅠㅋㅋㅋ
그래도 너무 재밌네요
두분 너무 친절하셔요, 뭔가 열심히 하시는 모습이 멋지셧음.ㅋㅋ
학교도 근처니까 자주 들를게요
다이스 대박!!

배경주 :

혹시 3차예약분량이 얼마나남았는지..

50사이즈를 생각중인데

아직 자금이 확실치않아서

급한거아니면 천천히 해도됄지;;

그리고 3차물량은 언제쯤 도착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