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17일 일요일

엔트라다 입고안내










엔트라다가 입고되었습니다.
하루라도 빨리받으려고 HongKong물류창고에서
Shenzhen -> Beijing->inchoen 까지 비행기를 3번타고 오셨습니다.
화물연대 파업까지 겹쳐 인천공항에서 6시간정도 묶여있다
우여곡절끝에드디어 입고되었네요.
미리 예약해주신 순서대로 개별연락드리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그리고 엔트라다가 14대가 더 왔습니다.
예약을 못하신 분들은 원하시는 사이즈와 컬러가 있을지도 모르니
목요일부터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PEACE!
*5월18일 월요일도 영업예정입니다.
하루라도 빨리 받아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 7개:

익명 :

후후 샵에서 화요일날 받을수있다고 하더니
드디어 받게 되는구나..ㅎㅎ

혹 모르니깐 이따가 전화드려봐야겠네요^^

수고하십시요~

익명 :

힘내라 다이스!!!!!!!

miyork :

오 드디어... 고생이 많으십니다!

제친구도 잔차가 생기는군요 ㅠ..ㅜ
또 하나의 여성라이더 탄생!!!
신경 많이 써주셔서 감사해용!
저는 토요일날 뵙겠습니다~

익명 :

진짜 너무들 고생많이하시던걸요
항상 수고가 많으세요 !

익명 :

엔트라다 순정 완차는 얼마정도하나요??
매장가서 직접 보고 살수도있는지 알고싶습니다.

익명 :

안녕하세요 어제 민석이 소개로 사장님 뵙고 루네텐 아이보리 업어간 사람이에요~
너무너무 맘에들고 감격에 꽉 차있습니다
감사해요~!
기회되면 종종 놀러가서 또 뵙겠습니다
수고하십시오
다이스 화이팅!!

익명 :

루네텐 50사이즈 프레임 수평프레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