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3월 10일 수요일

콘크리트 VS 엔트라다

 
이번 입고되는 콘크리트와
 
엔트라다의 차이를 문의하시는 분이
 
많으셔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엔트라다 모델은 RAKE를 없애
 
토클립 간섭 없는
 
자유로운 바스핀이 가능했습니다.
 
 
일본 Starfuckers 픽시도
 
트릭을 위해 Zero Rake가 가능한
 
모델을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반해
   
라이딩과 트릭이 가능한
 
올라운드 픽시로 제작된 콘크리트는
 
헤드 튜브를 눕히고
 
2.5 Rake를 넣어 일반 로드싸이클,
 
경륜차와 같은 조향을 구현했으며
 
바스핀까지 가능합니다.
 



 


 
조향을 좌지우지하는
 
2.5 Rake와 헤드튜브 각도은
 
1994년의 명차로 꼽힌 Colnago와 동일합니다.
 
 
또한 엔트라다는 경량화로 인해
 
6061 알루미늄이였지만,
  
콘크리트는 4130 크로몰리로
 
이루어져 있어 보다 탄력적인 라이딩과
 
뛰어난 강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3월말 입고가 완료되면
 
샵에서 언제든지 시승이 가능하니
 
부담없이 시승해보세요!
 
감사합니다.
 
 
PEACE!


댓글 3개:

자해공갈 :

아 정말로 되는 콘크리드 기대됩니다!!

익명 :

엔트라다랑 네그로도 다 타봤지만 저는 레이크 없는 옛날 모델도 좋앗는데 이번 콘크리트는 기대됩니다. 완차 사진 올라오면 보고 지를예정입니다.

익명 :

캬아~